인천광역시 남동공단내 드라이브인시스템을 적용한 제조공장 남동SD타워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남동SD타워는 지상 1층부터 지상 10층 건축규모로 설계되어 있으며 근린생활시설, 제조공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제조업의 물류를 수송할 수 있는 최적입지에 위치하고 있는 남동SD타워는 제2경인고속도로, 제3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요.
영동고속도로, 서해안고속도로 등 다양한 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합니다.
남동SD타워는 지하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.
수인분당선 남동인더스파크역이 약 4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요.
원인재역으로 이동하면 인천지하철 1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등 지하철을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남동SD타워는 지상 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모든 층을 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.
화물차가 각 층으로 바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층으로 입주를 하든 편리하게 화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.
화물차에 화물을 실은 상태에서 각 층으로 이동하면 되기 때문에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화물을 운반하는 부분 보다 신속하게 화물을 운반할 수 있고요.
화물을 운반하는데 필요한 인력이 없어도 되는 장점도 있습니다.
제조공장은 화물차에 상하차작업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구조도 갖추고 있는데요.
화물차가 제조공장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 적용으로 화물운반에 이어 상하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.
화물차가 제조공장 내부로 원활하게 진출입할 수 있는 이유는 출입문이 슬라이딩도어로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.
슬라이딩도어를 열면 화물차가 제조공장 내부로 진입할 수 있고 내부에서 수월하게 화물 상하차작업을 하면 됩니다.
남동SD타워 제조공장 평수는 전용면적 18평대 ~ 70평대로 구성되어 있으면 현재 호실은 많이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.
더 큰 평형대가 필요한 경우에는 현재 남아 있는 4개 호실을 사용하면 전용면적 110평대 제조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4개 호실을 사용할 경우 제조공장 호실사이 벽체를 사업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.
4개 호실 사이 모든 벽체를 허물고 하나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, 일부 호실만 철거하여 업무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제조공장 층고는 5.5m의 높은 층고로 이루어져 있고요.
바닥하중은 평당 3.96톤으로 튼튼하게 설계되어 있어서 다양한 제조업이 입주할 수 있습니다.
남동SD타워 제조공장으로 입주할 수 있는 업종은 제조업, 지식기반산업, 정보통신관련산업에 해당되는 업종만 입주할 수 있습니다.